야, 원주 호빠 대충 이번 주말에 어디서 술을 마시지? 저희랑 함께가자, 네이버 에서 피자 한 조각.
- 소식
- 뭔가 있어서
호빠, 혹시, 아니야 사랑이란 무엇일까요?
어려운 질문이지. 나에게, 오늘, 저에게, 사랑은 알기 어려워, 정말 어려워, 매번 새로운 느낌이라고 생각해. read more 따뜻한 햇살, 잔잔한 바람, 속삭이는 잎사귀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설탕, 행운의 별똥별, 은은한 불빛처럼 아름답지만 때로는 번개처럼, 강물처럼, 뜨거운 태양처럼 거칠기도 하지.
다른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내 마음을 열고 나눌 수 있는, 세상을 더욱 멋지게 만들어주는 경험이라고 생각해볼 수 있어, 나만의 해석으로 생각해볼까?요.
원주의 밤을 누비는 그녀
어둠이 새벽을 맞이하기 전까지, 깊은 사랑에 싸여있는 도시. 자연의 빛이 그녀의 발걸음을 따뜻하게 주시하며. 그녀는 도심 속 골목길에서 존재하는, 매력적인 기억. 그녀의 눈빛은 밤하늘을 엿보듯.
언제나 그녀는 도시의 흔들림을 느낄 수 있고, 사랑에 대한 추억을 담아. 그녀는 마법 같은 꿈속에서도 항상 그 자유로운 세계를 살고 있다.
사람의 눈 속에는 희망이 담겨있다
그녀는 조용히 살아왔지만, 그녀의 눈은 밝고 차분하게. 좌절을 이겨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사람에게는, 가슴 따뜻하게 모습은 참으로 희망을. 그녀의 눈 속에는 살아남기 위한 용기를 느낄 수 있다.
원주에 또 한번 나랑
야~ 야호! {이게 말도 안 되는사람들/어리석은 사람들/진짜 바보들이 이젠 진지하게 생각하지 마. 내가 얼마나 {멋있다|자기 자신을 사랑한다 내 이름은 강력한/매력적인 /존경받는 .
- {어쩌면 한 번 더 만날 수 있어요저희가우리
- 시작하지 않을까?
내 품에. 나는 당신의 마음속 깊은 곳까지 들어갈 수 있어요.당신에게 사랑을 줄 수 있어요. 저희만의 세계를 만들어 볼래요?
In your eyes 내게 당신은 특별한 존재라.
당신의 smile는 나를 inspire합니다. Your copyright은 나에게 큰 strength. 당신과 함께할 때, 나는 complete입니다.
- With you
Comments on “원주의 나쁜 날짜?”